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반전막 백내장 수술 후 안경. 어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3:44

    황반전막백내장 수술 후 안경이 어지러워서 초점이 맞지 않습니다.


    >


    우리의 눈을 카메라에 비교했을 때 카메라의 필름에 해당하는 부분이 망막입니다. 그중에서도 각막과 수정체를 가결한 빛의 초점이 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 황반입니다. 원뿔 세포로 구성되어 있어 색갈을 하게 됩니다. 시력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이 황반 앞쪽에 주름도 잠시동안 막이 생기는 질환을 황반전막이라고 할 것입니다.


    가장 불편한 것은 물론 시력저하였고, 수술을 받은 후 맞춘 안경이 핀트가 맞지 않아 당신의 불편함 때문에 택시를 타고 방문해 주셨습니다.


    >


    현재는 수술 직후 맞춘 선글라스를 착용중이며, 수술 후 한달이 지난 안경은 초점이 맞지 않아 너희들이 불편하다고 합니다.


    두 안경의 도수는 상당히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수술 직후에 맞춘 선글라스의 경우는 양안의 시력 차이가 3디옵터에서 짝눈으로 보통은 불편함을 느끼는 정도이며 수술 한달 뒤 맞춘 안경의 경우는 양안의 시력 차이가 많이 나쁘지 않는 아지 없이 근시입니다.교정이 잘 된 상태라면 분명 안경이 더 편해야 하는데 오히려 양쪽 도수 차이가 심한 선글라스가 더 편하다고 합니다.


    >


    안경이 불편한 이유 불편함을 일으키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양안의 시력 차이가 많은 경우도 일반적으로 불편함을 느낍니다만, 기본적으로 양안의 검사가 완료되어 균형이 잡힌 상태입니다. 특히 교정 시력이 나쁘지 않은 경우 주의해야 할 부분은 시력을 맞추는 과정은 보이는 정도를 대동소이하게 맞추는 과정이 아닙니다. 각안 교정시력을 확보한 상태에서 두 눈의 조절 밸런스가 맞도록 하는데, 그 때 각안 교정시력은 차이가 발생활할 수도 있습니다. 양안의 시력 차이가 적은 안경이 시력 차이가 많은 선글라스보다 불편한 이유는 양안의 조절 밸런스가 맞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불편함 때문에 안다면 편한 안경을 위한 노하우도 알 수 있습니다.양안 조절 밸런스를 잘 맞춰주면 됩니다.망막전막수술과 후유증을 고려해 백내장 수술도 함께 한 상태다.오른쪽의 내 안에 시력은 0.4임을 고려할 때 예상 선글라스 도수보다 상대적으로 줄어들 것으로 예상합니다. 백내장 수술을 하고 조절력이 없는 상태인 수술에서 1시적으로 중심 시력이 떨어졌지만 높은 근시 도수가 편하지 않은 것.


    안경 도수를 자결하는데 정답은 없습니다.가장 최근에는 왼쪽 눈을 백내장 수술을 받았기 때문에 사용 목적에 따라 처방 도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마이다스 안경원의 처방은 꽃모양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도수이다.선글라스는 먼 곳을 주로 봐야 하는 상황이라 과교정태가 부다 소리는 있지만 양안의 균형이 맞지 않는 안경보다 편하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마이다스 안경의 도수 처방에 비해 과교정으로 세팅되어 있지만 사용하실 수 있는 만큼은 권할 만하다.


    >


    황막 전막 수술 후의 예후는 정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수술 받은 다른 분들을 보면 많이 서서히 나빠지는 것 같다. 요즘은 수술로 인한 불편함과 망막전막수술 후 빠르게 발발할 수 있는 백내장 수술을 미리 받은 상태라 몹시 어색하고 불편할 것 같다.시력검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완전히 교정된 상태입니다. 그 후 일어날 문제는 하과·하과인씩 해결해 나가야 한다. 시력 차이는 상당히 과하지만, 정예기 외려에 완전히 교정된 상태가 편안한 경우였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왼쪽 눈 상태는 변화가 과인터널일 수 있습니다.


    >


    망막 전막 수술 후 변색 누가초점


    망막전막수술후안경_황반_양안시검사_양안밸런스_시력검사_마이다스안경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