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2017 BTS HOM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3:39

    방탄 소년단 4주년 축제 홈 파티 용품 무도우도우은 후기 안녕하세요!!너무 오랜만의 포스팅... 이주? 어제 퇴근후, 집에서 분위기라든가 반 좋아해줘서, 댁의 몸상태가 나쁘지 않아 행복!


    >


    그리고 첫 번째 샷은 박스 샷입니다.어느 순간부터 두근두근거리는 택배공개 직전의 순간


    >


    쵸뇨라란


    >


    위에 물건을 걷어내면 아래에 이렇게 "with A.R.M.Y"라고 써있는 나무판이 나옵니다.


    >


    4주년 무도우도우은_40,000원 구성품_아크릴 판, 무도우도우은 본체, 케이블 설명서, 투명 포카(7종)


    >


    짠! 아크릴판에 붙어있는 보호필름을 떼어내고 본체와 조립하면 이렇게 됩니다.


    >


    불을 켜면...영롱보스의 색이 생각보다 강해요.되게 強는데 예전부터 보니까 예뻤어요.예쁘다... 까만, 내가 이걸 사려고 고친 바늘이 얼마나 과잉이었는지, 빛은 약간 주황색 빛이래요!


    >


    스위치 OFF / ON 불 끄고 무드등 켜면 무조건 존귀하네요... 그럼 대망의 투명 포카를 만날까요?


    >


    영롱한 모습의 칠방탄


    >


    나날이 길어지는 석지라서 잘생겼으니까...


    >


    흥은 나쁘지 않아요.항상 신나는 슈가가 보여줘.


    >


    호석은 역시 흑발이 진리입니다.제이홉 왜 잘생겼어요?


    >


    오프·넴···.얼굴 11개 연 체구 11개 연 다리 길이가 아래 몸체 아래 몸체


    >


    지민아 그 표정 저 손동작을 박제로...박지민 특유의 저행동이다. 자기랑 같이 있는 포카라에 드랏.


    >


    태형아 크게 쓴거야? 미소 엄청 귀여워;ᄆ;


    >


    우리 아기답게 나쁘지 않았군요.근데 바디는 하테하테


    >


    역시 이렇게... 자신의 굿즈 품목이 역시 하자신으로 채워지는 구자신... (차곡차고차) 아이는 뭐... 추천? 그럼 추천인데 왼쪽 액자 다이소에서 천원에 파는 액자예요! 아주 나쁘지 않아요.플레이다이가 없어서 초자신감, 깔끔한 것 좀 덜컹거리긴 하지만... 옮길 때 주의하면 귀한 방탄소년단을 예쁘게 볼 수 있습니다.(표준 유리판에 자신 없는 조합입니다.!)방탄 소년단 4주년 축제 홈 파티 용품 무도우도우은 후기의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