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쓰려고 만든 어린이폰 펭수 달력 배경화면 공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0:32

    아이폰 캘린더의 배경화면 아이폰 펜스 배경화면


    ​​​


    >


    저는 요즘 빠져있는 #자이언트펜TV 펜스 매일 퇴근하고 펜스 유튜브를 보고있으니까 가끔 가는 것도 몰라요.(웃음) 펜스가 정말 좋아서 제가 쓰려고 만든 아이폰 펜스 캘린더의 배경화면을 공유합니다!!


    >


    >



    "아폰 펜스 달력"의 배경 화면" 소심한 ver."기본 흰색 배경 화면과#아폰 다크의 양쪽에서도 예쁘게 쓸 수 있는 블랙 버전의 2개~펜스..답지 않게 왜 어색?​ ​ ​


    >


    >



    애기폰 펜스 캘린더 벽지 손 모어 ver. 귀여운 손 두 개 모았어, 너희들 사랑스러워?#펜스 #사랑해ᅲᅲᅲᅲ


    >


    >



    아이폰 펜스 캘린더의 배경 화면이 쪼르르 ver. 저는 이게 제일 귀엽다고 생각해요.화면보니까 나쁘지 않네~♥️


    >


    >



    아이폰 펜스 캘린더의 배경화면 서울 ver.힙펜스 간지 본인은 선글라스까지 착용 완료 www 이거 댁 귀엽네요 상호 탑승하여 사용할 예정


    >


    아이폰 펜스 캘린더의 배경 화면을 적용하면 이런 모습! 귀여워서 계속 휴대폰을 들여다보는 중!


    자이언트TV펜튜브펜스덕으로빨리#펜스MD가나왔으면좋겠습니다.​​


    >


    이런 치명적인 외모를 두고... 굿즈 안 만드는 건 사치, 펜스야.바로 굿즈 내놔.내가 다 사버리니까!! 자이언트 펜스의 매력에 빠져보신 분, 저와 함께 팬덕의 세계로!! 배경화면을 맞춰보세요.


    (펜퍼) #애기폰펜스 캘린더 배경화면 #애기폰다크 전체 배경화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