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지망생 시절 김대범소극장 극단 연극 배우 단원 후기 그시절 시스템 개그맨되는법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6:32

    안녕 우현택이 다단 하나운 내가 개그맨 염원생 시대를 말해볼까 해


    >


    ​ 나는 20대 초반에 ​, 개그맨의 꿈을 가지고 모든 것을 ​ 포기한 채 많은 소견 부모의 반대 ​을 담고 ​ 킴데봄 소극장이라는 곳에 ​ 당신이 주인공 ​의 단원으로 들어 상사 되었습니다 ​ 나는 킴데봄 소극장 4기 단원 ​어요 위의 사진은 최근 YouTuber로 활동하고 있는 미용 성형 크리에이터입니다. ​ 성용은 킴데봄 소극장 3기 선배 ​이었습니다 쵸은이에기, 재미 있고, 개그가 잘하는 개그맨에서 요즘은 현재 제 나이 또래의 친구네요.자주 연락하지는 않지만 유튜브를 자주 보고 있습니다.​​​


    >


    위의 사진은 피약이 박상현 코미디 빅리그에 데뷔하여 개그맨이 된 친한 오빠 입니다.염원생 시절에는 저와 동기였지만 나쁘지 않는 30? 30일의 예정이 늦기 시작했는데 댁에 나쁘지 않고 재밌는 형이었고 같은 기간의 형으로서 어렸을 때는 개념이 없었던 동상을 무서운 잘 돌보고 준 비 야크가 박 산홀씨를 만나고 싶습니다 ​ ​


    >


    선배들 중에서 많은 개그맨들을 배출한 김대범 소극장입니다.소극장에 입단했을 때 김대범 소극장은 기수 체제가 있었어요.요즘은 잘 모르겠군요.그래서 선배님들이 너무 무서웠어요 그 무렵 선후배 사이에 기강을 잡으면 약간의 구타가 있었지만 개그맨이 돼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했어요.​​​​


    >


    무대에 서기 전에 가장 처음 전화를 받고 예약을 받는 시험을 봅니다.저 너무 떨어졌어요.그게 합격이 되면 마이크 오프 시험을 보는 무대 담에서 마이크로 공연 순서, 내 얼굴 없고 목 sound만 자신감이 생기는 거죠.다음에는 조명시험을 봅니다 컴퓨터로 무대를 쭉 보면서 음악을 틀어놓고 조명을 켜놓고 이게 너무 힘들어서 합격하기가 힘듭니다어렵지만 무대공연을 다 파악하니까 대사도 다 외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이후 허술하게 배역을 습관화한 뒤 선배에게 검사를 받은 뒤 통과하면 무대에서 공연을 하게 됩니다.요즘 하면 되겠지만 그때는 왜 그렇게 선배들한테 밀려서 움츠러들었는지 모르겠네요.요즘 유행시험이나 공채시험 보기 전에는 공채 개그맨 선배들이 와서 코택도 구경하고 댓글도 달아요.요즘에는 개그 프로그램 시청률이 많이 나온 것 같네요. 공채도 잘 안 뽑는다는 얘기도 들었어요.​​


    >


    그 위에 사진을 찍는 대과인 중에 보면 진실 레전드 사진이 될 거라고 소견했는데 거의 포기하고 다른 일을 하고 있군요.​고도 내 인생에 진실 멋졌던 시간 ​ 1년이 있었습니다.만약 도전도 하지 않았다면 진실 아직 많이 후회했을것 같습니다.기온생시절 홍대거리에서 길거리 공연도 하고 동기들이나 선후배들과 추억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


    개그콘서트의 꿈을 위해 끊임없이 꿈을 위해 달려왔지만 제가 개그의 꿈을 접은 이유는 당시 여자친국의 현재 제 아내가 하나제 딸을 다시 받을 열망에 다시 용접기를 잡게 되었습니다.개그맨 열망생들, 열심히 젊은이들, 모든 걸 다 할 수 있는 과인이라고 생각해요.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빠르다는 스토리를 믿고 자신을 믿고 꿈에 도전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응원하겠습니다.코미디언이 되는 방법은 제 의견이지만 시도도 하고 들어가면 더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이 스토리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