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인고야 자유여행, 과인고야역의 전망대(미드랜드 스퀘어)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3: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 고야 역에 4개의 전망대에 대해서 말씀 드립니다.미리 과인고야 자유여행을 준비하면서 과인고야역에 대한 정보를 찾을 때 과인고야에서 가장 하고 싶었던 일은 높은 곳에 올라가서 과인고야를 올려다 보는 것이었습니다.그래서 과인고야역 쪽에 있는 모든 전망대에 다녀왔습니다. ㅋ


    '자신고야'의 랜드마크는 TV타워인데 많은 분들이 TV타워에 야경을 보러 가시는 거예요.개인적인 제 견해는 랜드마크를 보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가야 해요. 아름다운 남산타워의 야경을 보려면 용산에 가야지요. 파리의 야경을 보려면 에펠탑이 아닌 다른 전망대에 가야하는것 처럼 아름다운 자신의 고야TV타워의 모습을 보려면 미들랜드 스퀘어 전망대에 가야한다는 견해를 하였습니다.


    우선 본인 고야 역에 위치한 전망대는 4곳이 아니라.. 3곳이었어요.사전에 조사한 즉시는 본인 고야 역 것 5층(호텔 로비), 5일본 층(카페), 미들랜드 스퀘어(전망대, 전망대 입구)총 4곳에 알고 있었는데.전망대 입구 쪽은 전부 막혀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습니다.ᅲᅲᅲ


    >


    왼쪽부터 하나 5층 free전망대, 미들랜드 스퀘어, 이리하여 5개 층의 카페에서 바라본 모습임.차례대로 알려드릴게요! 후후후.


    자신 고야 역, 15층 무료 전망대


    자신 고야 역 하나 5층에는 '메리어트 호텔'로비가 있슴니다.호텔에 들어가는 입구 앞에 투명 유리 벽에 있어서, 하나 5층에서 자신 고야 시내를 볼 수 있습니다.


    >


    위에 보이는 사방계(차신고야역 정문에 위치) 담장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셔서 신담, 오른쪽을 똑바로 가시면 엘리베이터가 도착합니다.이 엘리베이터는 식당가(하나 2하나 3층), 그리고 메리어트 호텔의 로비, 하나 5층에 연결됩니다.


    >


    바리게이트가 쳐져 있어서 유리 근처에는 갈 수 없거든요. ⇒그냥 조금 멀리서 바라보는 게 모드예요.( ́;ω;`)


    >


    본인 고야 자유 여행::본인 고야 역의 전망대@본인 고야 역, 15층 무료 전망대


    >


    하루종일 비가 와서 잘 안 보이네요.↓이쪽이 영광입니다.날씨가 좋으면 나쁘지 않습니다. 성이 보인다더니... 멀리서라도 바라볼려고 했는데... 안 보여요.


    >


    대도시인데 소견보다 높은 건물은 없네요.


    과인 고야 역, 5일본 층의 카페 전망대


    김 1은 대충 알게 해서 해안에 자세히 일러줍니다!!개인적으로 가장 감정에 들어갔습니다 1몰 때 때는 즈 sound에는 웨이팅이 약 간의 긴 편입니다...완전히 해가 진 거의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나쁘지 않는 코야마 역 51층 전망대 카페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식당가(12,13층까지 올라갔다 다소리, 12,13-51층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하는 것이다.위에 간판에 나쁘지 않아서 온 51F Panorama Salon과 엘리베이터 표시를 찾아다녀야 합니다.


    >


    하나 2하나 3층에서 바로 5개층을 올라갈 엘리베이터 이다니다.


    >


    51층에서 내리면 바로 전방에 보이는 CAFE DU CIEL이 전망대 카페입니다:나는 moning과 밤이라고도 보고 싶어서.. 1부에서 1몰 앞으로 갔습니다만..웨이팅이 너무 길었나요. ⇒결국 해가 진 후 들어갔습니다.


    >


    괜찮은 코야 자유 여행:: 나쁘지 않는 코야마 역의 전망대@ 나쁘지 않는 코야마 역, 5개 층의 카페 전망대


    >


    카페라서 소식을 시킬 필요가 있어51층에서 바라본 만큼 야경은 예쁩니다...좀 불안하다 것은 사방을 다 보지는 않았다는 것.테이블 때문에 유리 쪽에 대해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요.■ 이건포스트에서 메뉴 가격, 내부 시설 등 상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5개 층에서 본 가장 기대하고 있는 미들랜드 스퀘어 전망대.정말 전망대라는 이름의 유료 전망대에요.


    미들랜드 스퀘어 유료 전망대


    >


    나고야역에서 도만건이다 자면 바로 갈수있는 전망대입니다


    >


    로비에 들어서서 오른쪽으로 탈 1층부터 42층 전망대에서 비까지 한번에 오른 셔틀을 탑니다.


    1층부터 41층까지 한꺼번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이다니다.나고야 카페보다 10층의 낮은 곳에 위치한 탓인지. 나고야역 타워보다 아래쪽에 있네요. ㅋ


    >


    이 날이 1봄의 연휴였는데.. 사람이 한명도 없었습니다.이때 왜없는지 몰랐다는 キャᄏᄏᄏ


    >


    요기가 입구다. 감정 잘 들어가려고 했는데!! 앞에 계신 가이드가 잡으면 안내판을 보여주며 설명을 시작합니다.


    >


    >


    강한 바람이 불고 비가 오고 있다는... 근데 전망대라면 실내니까 괜찮을 줄 알았는데. 전망대에 지붕이 없다던데요?(웃음) 그래서 우산을 파냐고 물어봤더니 우산도 안 판대요?고로에는 올라가지 않았어요. 우천시 우산이 없으면 비를 맞으면서 봐야 할거야. 안내원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되지는 않았지만, 손짓 발짓으로 지붕이 없는 걸 이해했어요.


    >


    가격은 750엔으로 대폭 높은 편은 없었어요.제일 기대했던 전망대인데... 비가 오면 이용할 수 없다는게 너무 아쉬웠어요.ᅲᅲᅲ


    원래 미들랜드 스퀘어 전망대까지 올라가서 비교해 본 담.어디가 제일 좋은곳인지 알려드리는게 목표였지만 파랗고 거의 매일이 도와주지 않아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전망대를 올라가보지 못했어요.자기 고야를 다시 가야하는 이유가 하나 더 생겼네요..


    개인적으로는 1곳만 가겠으면, 날씨가 좋으면 미들랜드 스퀘어의 유료 전망대에 간다고 봅니다!!카페는 대기자에 한가지 몰두 시간에 구경을 못 해서.. 15층은 뭔가 아쉬웠어요.그러나 비가 오면 보통 51층 커피숍으로 가는 게 좋을 것 같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