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Last Christmas, 2019>, 크리스마스의 연결고리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1:22

    칼의 희망으로 겨울이 온 것을 발쿰야 실감하는 요즘, 저는 길거리에서 캐롤이 나오면'한 2월이라고?' 하고 놀라곤 한다.캐롤 중에서도 나는 "Last Chirstmas, I gave you my heart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I'll give it to someone special"​ 것 2월 어느와 한번은 거리에서 들은 이 노래'Last Christmas'를 가장 좋습니다. 35년 전 George Michael이 쓴 이 노래에 영감을 받아 하루 2월 5일 영화 가족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는!


    그것은 에밀리아 클라크와 헨리 골딩 주연의 '라스트 크리스마스'다!!


    >


    개요:멜로/로맨스, 코미디 감독:폴 페이그 출연:에밀리아 클라크, 헨리 골딩, 양자경, 엠마 톰슨 러닝 타이입니다:첫 03분 ​


    >


    왕좌 게임니다에서 '룡모'로 알려진 에밀리아 클라크는 인생에 의미를 느끼는 못하고 방황하는 주인공'케이트'역을 맡아 가수를 꿈꾸지만 어쩔 수 없이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에서 엘프에 1을 하고 있습니다.


    >


    매 1되풀이되는 1상에 미움을 받고 1 하는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 계속 광탈는 오디션에 인생의 즐거움을 느끼지 않는 케이트에 떨던 날 새를 계기로 '톰'(헹리ー・고ー루디은그)을 만 아니며 게 됩니다. 톰과의 만남을 계기로 케이트의 변신을 그린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역시 헨리 골딩, 너희들은 잘생긴 것 같아.후후 Crazy Rich Asians에서 아내 소음 알았는데 영국식 영어 악센트가 호화롭기 때문에 더 멋질 것 같아요.또한 음악 Last Christmas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영화임을 감안하면! 영화말의 음악가사와 어느정도의 흐름을 함께 가지않을까 라는 것은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작년에 아팠던 케이트가 톰을 만본인서로 사랑해서 인생을 아름답게 보게 되는것을 넘어, 작은 반전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케케묵은 로맨스에만 머무르는 말은, 현대의 정서에 맞지 않고.


    >


    예고편에 과인된 것처럼 케이트와 케이트 엄마의 관계에 대해서도 다뤄질 것이고, 영화 제목과 Last Christmas의 뮤직에 맞춰 케이트의 작년 크리스마스와 올해 크리스마스가 연결돼 있는 것 같습니다.금방 올 크리스마스에 보는 영화가 아래 죄인이 된 것 같아 왠지 느낌이 좋아집니다!그것도 내가 좋아하는 두 배우들이 주연이죠~12월 51에 공개되자 보러 갈 예정이지만 제가 예상한 점이 영화에 정말 나 올까 기대되네요!!영화를 보고 저의 집에 후기도 함께 줄 생각입니다.:)​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89260&mid=44314#tab


    #크리스마스는 성탄절에 볼 영화#Christmas#로맨틱 코미디#로코#에밀리아 클라크 형의 미비 포유#헨리 골딩#크레이지 리치 아시아#12월 51#개봉 의도#공개#라스트 크리스마스#LastChristmas#조지 마이클#캐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