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왕/군포 가면장] 소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3:35


    >


    탈장 진단을 받았을 경우 최대한 수술을 빨리 하는 것이 원칙이다. 탈장 상태를 방치해 두면 복막 구멍에 장기가 끼어 비틀립니다. 이 때는 혈액이 골고루 미치지 못하고 결국 장기가 썩어 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을 교액성 탈장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합병증이 찾아옵니다. 이것을 감돈이라고 하는데, 이 상태가 오래되면 탈장한 장기를 완전히 절제해야 할지도 모릅니다.서경부를 절개하는 개복 수술법, 복강경을 이용한 수술법이 있습니다. 수술 방법은 다르지만 목표는 같습니다. 탈출한 장기를 제자리에 갖다 놓고 장기가 탈출한 구멍을 막는 것이다.


    >


    복강경 수술은 몸에 최소한의 구멍만 뚫어 거기에 내시경 등을 넣고 수술하는 방식입니다. 미세한 구멍에 특수 카메라가 달린 복강경 내시경을 투입한 뒤 모니터를 통해 배의 구조를 확인하면서 수술을 합니다.사람마다 탈장부위와 모양이 다릅니다. 따라서 모니터로 확실하게 디스크를 확인하면서 수술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환자의 부그가 약간 나는 소리는 개복 수술에 비해 더 줄었습니다. 수술 시간이나 입원 시간이 줄어들고 흉터도 크게 남지 않게 된 것입니다. 수술 시간은 성인의 경우 평균 25분, 소아의 경우 12분 전후예요. 덕분에 수술을 받은 오거의 매일 퇴원도 할 수 있습니다.


    >


    소아마스크의 장복강경으로 수술을 한다는 점은 성인과 동일합니다. 다만 아무래도 소아의 경우 안전에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마스크장 수술 경험이 어느 정도 자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소아 복강경 기구가 별도로 준비되어 있는지, 소아 전용 수술실이 있는지를 확인하면 좋을 것입니다.수술 후 집으로 돌아온 아기가 구토·발열·통증 증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아기는 자신의 증상을 스토리로 설명할 수 없기 때문에 세심하게 관찰하고 특이 증상이 자신이라면 즉시 병원에 문의한다.안타깝게도 하나산 생활에서 마스크 길이 예방의 비결은 없습니다. 복압이 심해지지 않도록 고강도 운동을 피하고 물건을 들 때는 배의 힘이 줄지 않도록 팔과 다리를 충분히 이용하는 정도다.


    >


    평소 적절한 운동으로 복근을 강화하고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생활 관행을 통해 뱃속의 장기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합니다. 물론 적절한 운동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 건강한 생활 관행은 가면장뿐 아니라 어떤 질병의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